Blogroll

Wednesday 5 February 2014

I Love You To Death : OST Prime Minister and I

                                       

English Translation:

Love to death like the sun
Your heart has hotly embraced me
I already lost everything
I threw away the truth with my head hanging low
You waited for me, anxiously, blindingly
You loved me, reflected in your eyes, even more
I really didn’t know your heart
So I only lingered around an empty spot
I want to touch you, I want to be colored by you
In my spot that I return to, you’re not there
Even the truth, even love, everything
Now I know how precious you are, I’m not worthy to have you
I’ll love you, I will love you to death
My blessed life is only about you
I want to hold onto you, I want to only shine on you
At your turning back, I am there
Even your pain, even the lies, everything
Now I need you, I’m not worthy to have you
I’ll love you, I will love you to death
My blessed life is only about you
Only you

Romanized:

Jugeul mankeum saranghara jeo taeyangcheoreom
Ne gaseummaneun tteugeoupge nae pumeul gamssago
Imi nan modeungeol irheosseo
Jinsildo beoryeo gogae sugin nae moseup
Nunbusil mankeum aetahamyeo nal gidaryeojudeon
Neoui nune bichin nareul deo saranghaejudeon
Neoreul neomudo mollasseo
Geureon jul ara binjariman doldeon na
Neoreul manjigo sipeo neoege muldeulgo sipeo
Dasi doraganeun nae jarieneun nega eobseo
Jinsildo sarangdo modu da
Ijeneun na nega sojunghae neoreul gatgien mojaran nareul
Saranghalge jugeul mankeum saranghalge
Chukbokbadeun nae insaengeun neo, neo hanappuniya
Neoreul butjapgo sipeo ojik neomaneul bichugo sipeo
Neoui doraseoneun dwitmoseubeneun naega isseo
Ne apeumdo geojitdo moduda
Ijeneun na nega pillyohae neoreul gatgien mojaran nareul
Saranghalge jugeul mankeum saranghalge
Chukbokbadeun nae insaengeun neo, neo hanappuniya
Neo hanappuniya

No comments:

Post a Comment